>   보도자료  >  화미주헤어, IOS 모바일 멤버십 어플 출시

화미주헤어, IOS 모바일 멤버십 어플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상진 기자]

2017 어플_아이폰 출시기념이벤트

친환경 미용그룹 화미주헤어(대표 김영기)가 다양한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어플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안드로이드 어플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인 IOS 모바일 멤버십 어플에서는 ‘화미주헤어’의 최신 소식 및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별 관리메뉴에서는 상품 구매 내역 및 시술내역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어플을 통해 화미주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헤어시술 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매년 서비스 이용 레벨을 평가해 상위 고객에게는 따로 고급 선물도 증정된다.

이외에도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정보, 월별 할인쿠폰 및 출석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멤버십 어플 만족도 설문조사도 진행해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최근 1년간 헤어시술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자 영수증도 발행해, 모바일 영수증으로 간편하게 활용도 기대할 수 있다. 모바일 영수증은 종이 영수증의 환경문제나 교환, 환불에 대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친환경 영수증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어플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더 나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플 개발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플랫폼 개발에도 역량을 기울여 친환경 미용실,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미용실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