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  화미주헤어 김영기 대표, 연수원 개원식과 저서 출판 기념 강연회 성료

화미주헤어 김영기 대표, 연수원 개원식과 저서 출판 기념 강연회 성료

연수원 개원식_컬러수정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부산 울산 경남 대표 헤어 미용 그룹 화미주헤어(대표 김영기)가 4월 18일, 화미주 연수원 개원식과 함께 김영기 대표의 저서 『간절함으로 운명을 이겨라』 출판 기념 특강을 진행해 300여 명의 축하 인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김영기 대표는 “2009년 12월 4일 KBS 롯데홀 대강당에서 화미주 2020비전 선포식에서 많은 약속을 하였다. 그 중 하나가 화미주 연수원을 개원이었다. 이렇게 축하해주시는 많은 분과 연수원 개원식을 함께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출판기념 강연회에서는 저자인 김영기 대표가 32년의 화미주 경영 노하우 등을 공개하는 인생 개발 강연회로 진행됐다. 이날 강연회에는 김 대표의 강의를 듣기 위해 미리 사전 신청한 150여 명의 청취자들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김영기 대표는 이날 “자신의 강연을 들은 이들이 단 한 가지만이라도 실생활에 적용한다면 운명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 운영에서의 희로애락이 담긴 다양한 이야기와 성공 법칙 등을 전달하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강연을 들으러 김해에서 멀리 해운대 달맞이까지 찾아왔다는 여수영 씨는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삶을 바꿀 수 있는 혜안을 들을 수 있을까 해서 멀리서 시간을 내 찾아왔다. 김영기 대표의 뼈아픈 경험들과 절실하게 깨달은 지식들을 쉽게 알게 된 것 같아 감사하고 미안하기까지 하다. 오늘 들은 내용을 잊지 않고 내 삶에 적용해 나간다면 내 인생도 바뀌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화미주 김영기 대표의 경영노하우 특강은 오는 5월 30일에 진행된다. 특강 참석은 화미주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이외에 화미주 김영기 대표의 미용경영노하우와 경영비법은 공식 페이스북 ‘화미주미용경영이야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태형 기자  news@enewstoday.co.kr